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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FNER PNEUMATIK

HAFNER 제품은 플로팅 오링(Floating O-ring)이라는 독특한 보호 공법으로 제조되었습니다.

최상급 소재와 독특한 보호 공법을 적용한 Hafner제품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밸브의 몸체는 아노다이징 처리된 압축 알루미늄 소재이며, 내부 스풀(Spool)은
스테인레스 소재로 사용하여 타사 제품과는 소재에서부터 차별화 되어있습니다.


Hafner제품의 장점은 플로팅 오링 구조로 인해 내부 스풀(Spool) 작동시 최소한의
마찰로 밸브수명을 극대화하여 타사 제품보다 최소 2배 이상의 내구성을 실현하였습니다.


Hafner제품의 장점인 플로팅 오링 구조는 다음과 같은 기술적 특징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밸브의 조립 과정간 플로팅 오링 구조의 특성상 오링이 삽입 되어 있는 황동케이지 내부에서 오링이 고정되지 않고 떠있기 때문에 스풀의 삽입과정중 내부 오링(O-Ring)의 마찰이 최소화되어 변형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공법은 밸브의 스풀과 오링의 접촉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5/2 Way 밸브를 동작시킬경우 밸브 내부의 오링은 3~5개 만이 공기압력에 노출되어 공기압에 노출된 오링부위만 스풀과 마찰이 발생합니다.
공기압에 노출되지 않은 내부플로팅 오링은 마찰이 최소화됩니다. 플로팅 오링은 공기압에 비례하여 반응하며,
그 이유는 공기압에 따라 내부공간의 팽창으로 오링이 스풀이 있는 부위로 돌출되어 내부기밀을 실현하는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압력이 낮다면 그 압력에 해당하는 힘 만큼만 플로팅 오링이 스풀부위로 돌출되어 최소한의 마찰을 실현합니다.
스풀과 오링의 마찰은 밸브의 수명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지며 마찰의 정도가 크거나 그 빈도가 많으면 밸브의 수명은 현저히 짧아집니다.
이러한 플로팅 오링과 황동케이지 안의 구조는 오른쪽 그림에 보이는 바와 같습니다.

  • HAFNER PNEUMATIK ▶ http://www.hafner-pneumatik.de